본문 바로가기

Modeling Miniature/Kit Rivew

[ICM] 1:48 WWII RAF Airfield

반응형

오래간만에 쇼핑몰에서 키트를 하나 샀네요.
2차 대전 비행기 중에 스핏파이어를 제일 좋아하고 사둔 것도 있지만 이 키트는 인형과 장비등 구성이 푸짐해서 사게되었습니다. 비행기도 2대가 들어 있어 가성비도 꽤 좋은 것 같습니다

박스 아트도 멋집니다! 평탄한 지형이 아닌 수풀속에 주기하고 있는게 특이하네요

박스 옆면에 두 기체의 그림이 있습니다

스핏파이어에 대한 간단한 설명

박스를 열면 안에 하얀색 박스가 나옵니다

비행기 2대에 인형, 악세서리까지 있는 만큼 런너가 푸짐하네요^^

각 기체와 인형은 별도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

설명서가 상당히 단촐하내요 크기가 작아 노안이 있는 사람들에겐 다소 불편할 듯

조립설명서 1장과 도색가이드 1장으로 끝!

1:48인데도 부품수가 꽤 많네요
디테일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


1:48임을 감안하면 인형 디테일도 상당히 좋네요

빨리 만들어 보고 싶네요 디오라마로 만들면 상당히 멋질 것 같습니다

반응형